저번에 스타벅스


2019년 플래너 이벤트의


미션 음료들을


마셔봤었는데요~


아니 이런!


다른 스벅 지점에 가보니


이벤트 안내판에


다른 음료가 1종 더


나와있네요~


'홀리데이 돌체 라떼'래요!


지난번 포스팅 때


갔던 지점은


분명 3종류만


나와있었는데..


그래서


홀리데이돌체라떼는


어떻게 나오나


궁금해서


마셔봤습니다!



짜잔~


이렇게 생겼는데요,


으앙


이벤트 안내판에


나온 사진에는


멋진 완성도로


장식되어 있었으나,


저는 받자마자 금방


눈사람 장식이


음료 밑으로


가라앉고 있더라구요^^;


뭐 그럴수도 있죠~


그래도 맛좋은 라떼였어요!


만족합니당



눈사람이


점점 빠져들어 가길래


얼른 사진을 찰칵찰칵!


그런데


갑자기 윤동주 선생님의


'쉽게 쓰여진 시'의


한 구절이


왜 갑자기


생각나는 걸까요



나는 무얼 바라


나는 다만,


홀로 침전하는 것일까?


-----------------


침전해서


라떼에 녹아 없어지는


초콜렛 눈사람아 안녕!



우와


그리고 이 이벤트는


기간이 지났지만,


사진을 보니


다른 메뉴들도 맛있겠네요..


츄릅..

+ Recent posts